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택배박스 저렴한 곳 사이트 추천 - 박스몰
    쇼핑몰운영 2020. 3. 4. 15:06

     

    위탁배송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만 중간중간 사입제품도 취급하고 있어서 택배박스가 필요했다.

     

    택배박스를 판매하는 곳은 정말 많다.

    모든 사이트들을 다 들어가서 가격비교를 해본 것은 아니지만,

     

    주로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사용한다는 사이트 몇군데를 골라서 가격비교를 했더니

    박스몰 사이트가 제일 저렴한 것 같았다.

     

    아직 대량사입이 아니라 소량사입이여서 박스장수가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박스몰에서는 내가 원하는 단가와 크기가 다양하게 있어서 잘 고를 수 있었다.

     

    http://www.boxmall.net/

     

    박스몰에 들어가면 택배박스와 일명 뾱뾱이, 비닐포장, 안전봉투등 배송에 필요한 모든 관련 제품을 동시에 팔고있다.

    일단 나는 박스만 필요했기에 원하는 사이즈의 박스를 찾았다.

     

    내가 원했던 사이즈는 정사각형의 30cm이상의 박스.

     

    찾아보니

     

    먼저 기준점이 되는 크기를 입력해준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저 수~~~많은 사이즈를 하나씩 눈으로 찾아야하는데 눈알이 빠지니

    업체에서 제공해주는 외경사이즈 검색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자.

     

    흠.. 근데 찾다가 포장 부피를 생각하지 못했다는 것을 급 깨닫게 되었다.

     

    **뾱뾱이 포장시 제품+포장두께를 생각해서 넉넉하게 박스를 구입해야합니다.

     

     

     

    300~350 사이에 사이즈로 검색해봤더니 역시나 350이 포장하고도 좀 넉넉할 거 같아서

    이 기준으로 사이즈를 찾기 시작했다.

     

    찾은 사이즈는 B-112 / B-123 요 2개의 사이즈를 찾았다!

    근데 높이가 350일 필요는 없어서 B-112 사이즈로 주문!!!

     

    억, 근데 내가 살때는 재고가 있었는데 품절이 떴다... 설마 내가 마지막 발주자였나???

    박스 다 쓰면 어디서 주문하지!!!!!! ㅠㅠㅠㅠㅠ 40장을 야무지게 다 쓰면 그때 다시 알아봐야겠다.

     

    쇼핑몰 가격책정할때 꼭 사용하는 박스 단가를 생각하자.

     

    내가 산 박스도 단가 약 500원정도다.

    소비자일때는 몰랐던 박스개당 가격..... 

     

    이래서 자영업자분들이 절약정신이 강하다는게 이해가 된..다... 아껴씁시다 여러분!

     

     

    혹시 박스몰보다 저렴한 곳 아시는분들 정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뜹니다!

     

    '쇼핑몰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픈마켓 페널티 먹다  (1) 2020.03.09
    위탁배송 온라인쇼핑몰 3달 운영 후기  (0) 2020.03.04
Designed by Tistory.